본문 바로가기
_Enzaim Work/PR & Digital

[헬스케어 케이스] 크리넥스 안심케어, 공유 오피스를 지키다

by Enzaim 2022. 6. 29.

 


개인방역용품 대표 브랜드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안심케어가 글로벌 공유 오피스 기업 WEWORK의 6개 지점에서 
‘지킬수록 지켜주는 크리넥스 안심케어존’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코로나 등 다양한 질병으로부터 나를 지키기 위해 개인 방역이 필요한데요. 크리넥스는 위워크에 입주한 회사원들에게 다양한 방역 용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위워크의 서울스퀘어점을 시작으로, 을지로점, 선릉2호점, 선릉3호점, 삼성1호점, 여의도점에서 운영되었습니다. 각 지점의 메인 라운지에 마련된 크리넥스 안심케어존에 방문한 위워크 멤버에게 전원에게 ‘크리넥스 KF-AD 라이트핏 쿨 마스크’와 ‘크리넥스 안심 99.9% 손소독 스프레이’가 증정되었는데요. 추가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신 분들에게는 ‘크리넥스 안심 물티슈 휴대용’을 증정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개인 위생 및 방역에 힘쓸 수 있도록 했습니다.

 
 
 
 

6개 지점에서 운영된 ‘안심케어존’에서는 총 3,750명의 직장인들이 크리넥스 안심케어 제품을 체험하셨습니다! 아울러, 이벤트존 운영과 공유 오피스의 공용 공간에서의 개인방역 실천 중요성을 전달하고자 위워크 내 라운지, 회의실, 폰부스, 화장실 등 각 공용 공간에 맞는 크리넥스 안심케어 방역 용품(크리넥스 안심 손소독제겔 플러스, 크리넥스 안심 물티슈, 크리넥스 에코그린허브 핸드워시, 크리넥스 버블버블 항균 키친용 핸드워시)을 제공해 드렸습니다.

 
 
 

코로나가 많이 진정된 상태지만, 늘 개인위생과 방역에 힘써 스스로는 물론 상대의 건강까지 챙길 줄 아는 건강한 우리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