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Work/Design

[한국보건산업진흥원] Medical Korea 2017


안녕하세요! 엔자임헬스 크리에이티브 본부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코엑스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던 Medical Korea 2017의 디자인 작업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메디컬코리아 컨퍼런스는 전 세계 의료 및 의료관광산업의 동향과 전망을 공유하는 장으로,

올해에는 '글로벌 헬스케어: 새로운 도전과 미래를 향한 통찰'이라는 주제로 개최되었고,

저희는 행사 주제에 맞추어 컨퍼런스 BI, 포스터, 리플렛, 옥외광고 디자인을 개발하였습니다.


엠블럼은 8회를 맞은 행사임을 강조해 숫자 '8'을 모티브로 한 시안과

메디컬과 테크놀러지의 연결성을 나타낸 안 등 다양한 시안이 있었지만,

메디컬 요소인 '+'를 활용하여 '한국, 헬스케어의 중심에 서다'라는 의미를 담은 시안이 최종 확정되었습니다!


아울러, 포스터는 BI 키 컬러와 헬스케어를 상징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이미지를 활용하여 개발되었습니다.

최종안이 결정되기까지 크리에이티브 본부 디자이너들이 창작의 고통을 겪었다는 후문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특별히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분들을 위해 포스터 B컷을 공개합니다!!

B컷 또한 어디에 내놔도 손색없겠죠? (끄덕끄덕)




리플렛과 옥외광고 또한 전체 컨퍼런스 디자인의 일관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체 톤앤매너를 유지하며 임팩트있게 개발되었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디자인을 진행하면서 글로벌 헬스케어 산업을 엿볼 수 있어 즐거운 경험이었네요.


국제적인 행사인 만큼 헬스케어 디자이너들의 전문적인 경험을 토대로

통합 브랜딩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여 의미 있는 프로젝트가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열정 프로젝트를 많이 많이 기대해주세요~





그 외 크리에이티브 본부에서 진행한 디자인 작업물들은

포트폴리오 홈페이지(www.enzaim-creatve.com)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Developed by Enzaim Health Creative Di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