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2017년 9월 멘츄] 몸으로 말해요!

by Enzaim 2017. 9. 28.

안녕하세요~

엔자이머가 즐긴 9월의 멘츄는 어떤 게임일까요?

일단 먹고 알려드릴게요..ㅎㅎ

오늘의 일용할 식량, 브리또입니다~

(허겁지겁 먹어서 또 사진이 없어요...ㅎㅎ)

 

 

청량한 가을 하늘 아래.. 집안에서 내맘대로 노래 부를 수 있는 블루투스 마이크~

음질 좋은 블루투스 라디오~

건강해지는 영양제~

그리고 안마기가 준비되었어요.

 

 

조별 순서 정하는 가위 바위 보!

 

 

몸으로 말해요~ 게임입니다.

가족오락관에서 했던..(이 프로그램 나만 아는 건 아니겠지...?ㅋㅋ) 바로 그 게임~!

1조의 활약상을 감상해볼까요?ㅎㅎ

문제를 보고 맨 처음 몸으로 말하실 분을 선발하고 있네요~~

정말 어려운 자리입니다...

 

 

보드마카까지 활용해서 뭔가를 쓰는 동작이네요~

두번째 선수 주의 깊게 지켜봅니다.

 

 

뭔지 모르지만 일단 몸으로 말해봅니다.

 

 

ㅋㅋㅋㅋ 이게 뭔가.. 나는 누군인가.. 여긴 어딘가... ㅋㅋㅋㅋ

 

 

세번째 선수 확신에 차서 열심히 몸으로 말하고 있어요.

 

 

같은 동작 그대로 토스~~~

다들 칠판으로 알고 있을 것 같은데... 과연~!

 

 

마지막 선수가 외칩니다! 칠판~!

.........

정답은... 컴퓨터 사인펜..... 두둥...ㅋㅋㅋㅋㅋㅋ

 

 

이거 이거 은근히 어렵습니다~~

생생한 게임의 현장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

 

행운의 멘또~ 당첨~

멘또만 세번째 당첨이라죠~ 부러워라~~

(여유가 있으면 로또라도...~ )

안마기로 어깨 근육 풀고 건강하세요~!

 

 

상품 획득을 향한 1등조의 치열한 개인전..

진짜 접전은 이제부터죠~~

 

 

위너 오브 위너~ 정혜선 본부장님이 블루투스 라디오를 획득하셨습니다. ^^

 

 

우승 조의 부끄러운 설정샷 ㅋㅋ

 

 

우리의 멘츄는 10월에도 계속됩니다~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