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Enzaim Life/Enzaim Culture

[2017년 4월 수요감상회]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특별전' 동심의 세계로♪



안녕하세요! 엔자임의 순수한 영혼을 맡고 있는 수요감상회입니다!

4월에는 수요감상회 회원들의 순수한 동심과 아련한 추억을 자극할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특별전'에 다녀왔습니다 :D







오늘은 전시회를 보러 가기 전에 '정든다락'이라는 예쁜 밥집에서 저녁을 함께했습니다.

음식이 정말 맛있었는데 단체 서비스라며 계란말이까지 주셨어요!


창 밖으로 아름다운 덕수궁 돌담길 모습이 보이고

맛있는 음식을 좋은 엔자이머들과 함께 먹어 더욱 행복한 저녁식사였습니다♥







전시회를 보러 가기 위해 열심히 걷는 엔자이머들

거세게 부는 바람 따위, 우리의 열정적인 걸음을 멈출 수 없다!







매표소에서부터 엔자이머들을 설레게 만드는 픽사 전시회네요><

회장님께 티켓과 팜플릿을 받아 안으로 GO! GO!







전시회장 입구에 가득한 버즈 라이트이어♥

문을 통과하면서 동심과 추억의 나라로 떠날 준비를 합니다ㅎㅎ







그 전에 인증샷은 필수!

내가 여기 왔다 우후훗.JPG 







엔자이머들은 무엇을 이렇게 흐뭇하게 처다보고 있을까요~?







바로 몬스터 주식회사의 설리와 마이크 포토존!

옹기종기 모여서 단체 인증샷 한 장 찰칵

크으 여기가 바로 말로만 듣던 엔자임 수요감상회 꽃밭이군요







전시회 내부는 사진 촬영이 불가능해서 따로 사진이 없네요ㅠㅠ

내부에는 직접 그린 드로잉, 픽사 애니메이션이 탄생하는 과정, 영상 등 정말 볼 것이 많았어요!


하나 하나 둘러보면서 예전에 봤던 장면들이 떠올라 꺄르르 웃기도 하고

애니메이션이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손을 거쳐 만들어졌구나 하며 감탄도 많이 했답니다







전시회장 밖으로 나오면 픽사 애니메이션 타임라인과 포토존, 굿즈샵이 있답니다

엔자이머들은 굿즈샵에서 한참을 머무르며 덕후의 면모를 뽐냈다는 소문이!ㅎㅎ







마지막으로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 픽사의 두 주인공을 끝으로 

수요감상회는 다음달 다시 돌아옵니다!

제발 우리 다음달도 꼭 만나요~